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1TEAM(원팀), 오는 3월 데뷔 후 첫 미주 투어 개최!
해외 팬들의 뜨거운 요청! 드디어 현지 팬들과 만난다!
기사입력: 2020/01/29 [15: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1TEAM(원팀)이 첫 해외 투어에 나선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이 오는 3월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을 개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1TEAM의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은 데뷔 초반부터 이어져 온 세계 각국 해외 팬들의 열띤 요청에 힘입어 개최되는 것으로, 오는 3 6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3 8일 뉴욕, 3 10일 애틀랜타, 3 13일 댈러스, 3 15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5개의 도시에서 진행된다.

 

 

 

특히, 첫 미주 투어를 앞두고 있는 1TEAM은 작년 3월 데뷔한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본격적인 해외 투어에 나서며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1TEAM은 데뷔 후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미니 앨범 2‘JUST’, 미니 앨범 3‘ONE’ 발매 당시 팬들의 요청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차세대 K-POP 보이그룹으로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첫 미주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는 3월 첫 미주 투어에 나선다. 많은 해외 팬분들이 열렬한 성원 보내주신 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의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 BTS, 갓세븐(GOT7),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한 팬 요청 기반의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함께 하는 공연으로, 선 예매 티켓 오픈은 현지 시각 2 3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은 2 5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