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빅스 혁, 독보적 세련美 담은 화보 공개!
#눈빛 #비주얼 #스타일! 완벽한 3박자!
기사입력: 2020/01/29 [16: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데이즈드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빅스 혁이 독보적인 세련美로 시선을 압도했다.

 

빅스 혁은 데이즈드 2월호 화보를 통해 눈빛부터 비주얼, 스타일까지 3박자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빅스 혁은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2020년 S/S 시즌 트렌드인 워크웨어 무드 쇼츠는 물론 발랄한 후디 셔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했고,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 대한 솔직한 인터뷰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빅스 혁은 이번 작품에 대해 “일제강점기부터 남북이 갈라질 때까지 민족의 역사적 아픔을 담은 서사가 특징인 작품”이라고 설명하며, “작품을 고르기 전 저를 보러 찾아올 팬들에게 역사적 사실을 일깨워줄 영향력에 고려했다. 저만 잘하면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했다”라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빅스 혁은 그룹을 통한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발표,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오는 2월 27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 중이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