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컴백’ 체리블렛, 러블리→에너제틱으로...‘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포스터 공개!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11일 공개
기사입력: 2020/02/04 [17: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했다.

 

체리블렛은 오는 21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를 공개하고 음악 활동에 나선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이며, 7인조로 재정비 후 새롭게 선보이는 활동이다.

 

체리블렛의 컴백을 맞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하고 완전히 새롭게 바뀐 콘셉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포스터에서는 한층 힙하고 에너제틱하게 변화한 체리블렛의 비주얼이 눈에 띈다. 거리를 장악한 와일드한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Q&A’,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로 체리블렛이 러블리한 체리 모드를 선보였다면, 2020년을 여는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에서는 더욱 강렬하고 힙하게 블렛 패치(Bullet Patch)’를 마치고 블렛 모드로 변신할 예정이다.

 

한편, 211일 컴백하는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티저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