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요한, 첫 단독 V라이브서 조회수 37만+2억 하트 돌파! ‘무한 매력 大방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기사입력: 2020/02/06 [16: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 V라이브 캡처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났다. 김요한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계정을 통해 '요한이를 바라봄' V Live(V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김요한은 보랏빛의 헤어 스타일을 하고 등장해 팬들의 많은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요새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고 근황을 밝힌 뒤 "이렇게 탈색한 건 처음이다. 항상 검정이나 갈색 정도로 염색했었는데 보라색으로는 처음 해봤다"며 팬들과 인사했다. 이어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취미, 자신의 TMI 정보 등을 나열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KBS2 드라마 '학교 2020' 출연을 확정하며 본격 활동을 예고한 김요한은 연기 관련 질문이 이어지자 "연기를 처음 준비하고 있는데 사실 걱정되고 부담도 되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준비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김요한이 데뷔 후 처음으로 V Live를 진행한 만큼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질문이 쏟아졌고, 방송 9분이 채 되기도 전에 하트 2억 돌파, 조회수 또한 37만 뷰를 넘어서면서 등 김요한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특히 김요한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편지에 쓸 해시태그를 만드는 이벤트를 펼쳤고, '#요한아_들린다면_당근을_흔들어줘'라는 해시태그가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푸에르토리코 등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이용자 관심 키워드·실트)에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실트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김요한은 오는 3월 '학교2020'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