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삶 다큐로 방송 ‘굿바이 코비!’ 편성
SBS스포츠, 추모 다큐 ‘굿바이 코비!’ 방송
기사입력: 2020/02/06 [16: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SBS스포츠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갑작스러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의 삶을 다큐멘터리로 만난다.

 

SBS스포츠는 오는 8일(토) 오전 10시부터 코비 브라이언트를 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 ‘굿바이 코비!(원제 : Kobe Bryant's Muse)’를 방송한다. 지난 1월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생을 마감한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의 삶을 조명한 내용으로, 은퇴할 당시 코비 브라이언트가 직접 참여해 제작됐던 다큐멘터리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1996년 NBA에 데뷔 후 2016년 은퇴까지 약 20년 동안 LA레이커스 선수로 뛰며 5번의 우승을 일궈낸 바 있다. 두 시즌 득점왕에 오르고, 4차례나 올스타 MVP를 수상하며 2개 번호(8번, 24번)가 영구결번으로 지정된 사상 최초 기록도 남겼다.

 

SBS스포츠는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나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코비 브라이언트의 삶을 되돌아 보기 위해 특집 다큐멘터리를 편성했다.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코비 브라이언트가 아버지를 따라 이탈리아에서 성장해 은퇴하기 까지 걸어온 길을 뒤돌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빛나는 스타의 길을 걸었지만 코비 브라이언트는 아킬레스건 부상에 시달리고, 성폭행 혐의를 받아 선수 생활에 오점을 남기는 등 부침을 겪기도 했다. ‘굿바이 코비!’에서는 코비 브라이언트의 명과 암을 함께 전망해 회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