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 아스팔트 위 재회!
마침내 베일 벗는 IQ162 소시오패스 김다미 출격
기사입력: 2020/02/06 [17: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JTBC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6, 이보다 더 강렬할 수 없는 박서준, 김다미의 첫 만남을 포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뜨거운 기다림 끝에 시청자들과 만난 이태원 클라쓰가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한 반란을 예고하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소신과 패기로 뭉친 열혈 청춘 박새로이(박서준 분) 그 자체로 돌아온 박서준의 존재감은 단연 압도적이었다.

 

지난 방송에서 아버지의 죽음으로 박새로이와 장가장대희(유재명 분) 회장 사이에는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지독한 악연의 연결고리가 이어졌다. ‘복수라는 단어에 끓어오르는 가슴을 안고 출소한 박새로이는 이태원에 작은 가게를 차리겠다는 꿈을 밝혔다. 그로부터 7년 후,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이태원에 입성한 박새로이가 오수아(권나라 분)와 재회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박새로이의 운명을 바꿀 또 한 사람, IQ162의 천재 소시오패스 조이서(김다미 분)가 본격 출격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박새로이와 조이서의 첫 만남을 담고 있다. 택시에 올라타려는 조이서, 그리고 그의 손목을 낚아챈 박새로이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예고한다. 정의로운 소신남박새로이를 자극한 조이서의 등장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이태원 거리에서 재회한 두 사람이 흥미를 자극한다. 인형탈을 쓴 사람 위로 기절한 듯 몸을 뉜 조이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인형탈 속 주인공은 바로 박새로이. 소신 청년 박새로이와 남다른 성격의 인플루언서 조이서가 만나 어떤 시너지로 이태원 접수에 나설지 기대를 더하는 대목이다. 특히, 드라마의 첫 장면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다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7() 방송되는 3회에서는 박새로이의 피와 땀으로 차린 이태원의 단밤포차가 드디어 문을 연다. 여기에 조이서와 장가의 둘째 아들 장근수(김동희 분)의 만남은 단밤에 한차례 소동을 몰고 올 전망. 이태원 클라쓰제작진은 박새로이와 조이서의 첫 만남은 시작부터 흥미진진하다. 조이서의 유니크한 매력을 단번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박새로이의 파란만장한 이태원 입성기, 뜨거운 반란의 시작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 3회는 오는 7() 1050JTBC에서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