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랑의 불시착' 아이유, 9년 만의 정식 OST 가창 참여!
‘사랑불’ 마지막 OST ‘마음을 드려요’ 독보적 음색과 분위기로 더한 감동
기사입력: 2020/02/11 [14: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가수 아이유가 사랑의 불시착’(이하 사랑불’)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의 마지막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앞서 아이유가 사랑불’ OST를 부른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어떤 노래로 드라마에 깊이를 더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아이유는 프로듀사를 통해 맺은 박지은 작가와의 인연으로 OST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가 노래한 마음을 드려요는 지난 토요일(8) 방송된 13회에 처음으로 삽입되며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겼다. 리정혁(현빈 분)이 윤세리(손예진 분)에게 반지를 건네주며 사랑을 약속하는 장면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마음을 드려요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사랑불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한 마음을 드려요는 아이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어우러지는 잔잔한 도입부와 함께 시작한다. 이어 스트링과 함께 점점 빌드업되다 클라이막스에서 어느 순간 노래가 멈추고, 고요한 정적 속에 아이유의 목소리만으로 흘러가는 구간을 만나게 될 때면 아이유의 특별한 감성과 독보적 분위기에 집중하게 돼 마음을 툭 내려앉게 만든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은 대한민국 서울로 극의 무대를 옮겨오며 확 달라진 분위기, 리정혁과 윤세리의 애틋한 러브라인으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라마에 삽입된 OST들 역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믿고 듣는 뮤지션 아이유가 참여한 마음을 드려요역시 설렘과 뭉클함을 높이며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가슴을 울리는 음색을 지닌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토, 일요일 밤 91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