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시작부터 ‘직진 뽀뽀’ 넘사벽 ‘리얼 끝판왕!’

지숙♥이두희-이원일♥김유진PD-최송현♥다이버 남친 데이트 현장 공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2/18 [11:34]

‘부러우면 지는거다’ 시작부터 ‘직진 뽀뽀’ 넘사벽 ‘리얼 끝판왕!’

지숙♥이두희-이원일♥김유진PD-최송현♥다이버 남친 데이트 현장 공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2/18 [11:34]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리얼 연애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커플의 애정 표현 현장이 담긴 티저를 단독 공개하며 리얼 연애의 신세계가 열릴 것을 예고했다.

 

 

 

세 커플의 꿀 떨어지는 눈빛, 사랑이 넘치는 목소리, 러블리한커플 뽀뽀현장은 부러우면 지는거다카메라 속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측은 지난 17일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커플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부럽지는 지난 10일 연예인 실제 커플의 연애 풀 스토리를 예고하며 커플들의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는 커플들의 솔직한 인터뷰와 함께 세 커플의 실제 데이트 현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메라 프레임 속 세 커플은 주변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 듯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기고, ‘직진 뽀뽀까지 가감없이 보여줘 부러움의 탄성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솔직 당당한 사랑꾼들의 멈출 수 없는 주접(?) 인터뷰가 더해져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숙은 아이돌은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도 없고.. 없으면 더 없는 사람들..”이라며 현실 연애의 어려움을 전하는가 하면아 모르겠어요.. 이뻐요..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아요라며 사랑에 흠뻑 빠진 소녀의 목소리를 들려준다.

 

 

 

또한 이원일 커플과 최송현 커플도 서로의 연인을 향해 이 세상에 단 한 명”, “지금도 되게 신기해요. 이렇게 이쁜 사람이..”라며 숨길 수 없는 속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시작부터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세 커플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찐 연애 일상을 공개한 부럽지는 기존 연애프로그램의 한계를 뛰어넘는리얼 끝판왕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 부럽패치군단의러브 토크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MBC에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