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에릭, 스타 셰프 문승모로 완벽 변신...티저 비하인드 사진 공개!
유별나! 문셰프’ 오는 3월 6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0/02/20 [17: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TOP MEDIA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신화 에릭이 ‘유별나! 문셰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에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채널A ‘유별나! 문셰프’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셰프복을 착용하고 된장찌개를 신중하게 음미하는 에릭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남 주기 아까운 문승모 표 된장찌개. 문승모 표 완벽한 옆태는 덤”이라는 멘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14일 공개된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 티저 영상 촬영장의 모습으로, 극중 스타 셰프 문승모로 분한 에릭의 요리에 집중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에릭이 출연하는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 기억을 잃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 문승모를 만나 벌어지는 성장과 사랑, 성공을 담은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에릭이 로코 장인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별나! 문셰프’는 오는 3월 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