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문화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문화예술
빅스 켄! 뮤지컬 ‘셜록홈즈’ 로 관객들 매료!
압도적인 연기력 + 호평 속 대체불가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0/02/21 [13: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빅스 켄이 뮤지컬 셜록홈즈 : 사라진 아이들을 통해 기립박수와 함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켄은 지난 16일 첫 공연을 마친 뮤지컬 셜록홈즈 : 사라진 아이들에서 집요함과 야심 강한 버밍엄 최고 경찰 '클라이브' 역을 맡아 극 중 셜록홈즈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국내 뮤지컬에서 보기 드문 장르물인 셜록홈즈 : 사라진 아이들은 세기의 미스터리 잭 더 리퍼의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셜록홈즈의 추적을 매혹적인 스토리로 그려낸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새롭게 추가된 넘버들로 기대감을 높였다. 켄은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객석을 단숨에 사로잡아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2015년 뮤지컬체스로 데뷔 후 뮤지컬신데렐라’,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햄릿’ , ‘잭 더 리퍼’ , ‘광염 소나타’ , ‘메피스토’ , 드라큘라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흥행을 이끌어온 켄은 이번 작품에서도 뮤지컬계 대세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켄은 “‘클라이브역을 맡고 선배님들께 연기에 대해 많이 여쭤보기도 했다. 모든 분들의 말씀 하나하나가 도움이 됐고 자신감 있게 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팀워크를 자랑하기도 했다.

 

 

 

켄이 출연 중인 뮤지컬셜록홈즈 : 사라진 아이들은 오는 4 19일까지 광림 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