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방법’ 조민수, 정지소 턱 밑 추격!!
성동일vs정지소 손만 뻗으면 닿을 거리 ‘극강의 긴장감’
기사입력: 2020/02/24 [1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 방법조민수가 정지소의 턱 밑까지 추격하며 보는 이의 심장을 죄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tvN 월화드라마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24() 5회 방송에 앞서 쫓고 쫓기는 ‘10대 소녀 방법사정지소(백소진 역), ‘악귀의 영적 조력자조민수(진경)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조민수에게 역살을 맞은 정지소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은 최고조에 달한 상태.

 

 

 

이에 공개된 스틸에는 조민수, 정지소가 커튼 너머로 마주하는 소름 끼치는 공포의 쓰나미 전조를 예고한다. 이는 이상한 기운의 출처를 찾기 위해 직접 나선 조민수의 모습으로 그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반면 정지소는 커튼만 걷으면 정체가 발각될 절체절명 위기로 심장이 터질 듯 숨가쁜 긴장감을 선사한다.

 

 

▲ tvN 드라마 '방법'에 출연중인 배우 성동일, 배우 조민수, 배우 정지소     © 정다운 기자

 

 

특히 앞서 공개된 5회 예고편에서는 성동일, 정지소가 같은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내가 그 뒈진 놈 시체를 봐야 마음이 편해질 것 같은데라고 섬뜩한 말을 건넨 성동일과 물건으로 방법이 안 되면 직접 몸에 손을 대야 하는구나라는 엄지원, 정지소의 의미심장한 대화는 충격적 전개를 암시하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성동일의 등 뒤에서 그에게 손을 뻗는 정지소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 듯 고개를 돌리는 성동일의 모습이 동시에 포커싱되며 손만 뻗으면 닿을 거리가 긴장감을 솟구치게 해 5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tvN ‘방법제작진은성동일의 방법에 실패한 정지소가 역살을 맞으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고 운을 뗀 뒤 특히 성동일, 조민수의 오른팔 김민재(이환 역), 이중옥(천주봉 역)이 성동일의 운전기사를 사주한 인물 등 주변인들을 찾아 나서면서 판을 뒤엎을 충격적인 반전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자극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방법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방법’ 5회는 오늘(24) 9 30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