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내일은 미스터트롯’ 작정하고 나선 14人 ‘레전드 미션’가동!
실력자 중 실력자만이 남았다…예측불허 오차 범위 내 접전!
기사입력: 2020/02/26 [17: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TV CHOSUN ‘미스터트롯’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미스터트롯레전드 미션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한 남진, 주현미, 설운도가눈앞에서 자신들의 노래를 직접 부른 참가자들의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역대급 극찬을 쏟았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지난 8회 방송분을 통해 전국 시청률 30.4%,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31.9%(이상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또 한 번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역대급 대업적을 이뤄냈다. 특히 미스터트롯은 지상파-비지상파 가릴 것 없이 범접 불가 꿈의 시청률로 여겨졌던 마의 30% 벽을 깨부순 역대급 행보로 ‘21세기 새로운 국민 예능의 탄생’, ‘올타임 레전드 예능등 화려한 수식어를 얻으며,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미스터트롯 천하로 평정하는 예능계 대혁명을 일으켰다.

 

이와 관련 27()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9회에서는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레전드 미션이 펼쳐지며 또 한 번 모두의 이목을 한데 집중시킬 예정이다. ‘레전드 미션은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남진, 주현미, 설운도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이들의 명곡 중 한 곡을 택해 눈앞에서 직접 부르는 방식으로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단 한 명의 트롯맨을 찾아내기 위한 최종 7인을 가려내는 준결승전인만큼, 14인의 참가자는 그 어느 때보다 가열 찬 노력을 기울이며 무대 연습에 열을 올렸다. 특히 참가자들은 레전드들 앞에서 직접 그들의 노래를 부르는 방식에 부담감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국악 전문가를 찾아가 트로트 특유의 꺾기 창법을 연마하는가하면, 그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기상천외한 댄서들을 직접 섭외하는 등 색다른 무대를 만들려 고군분투했다.

 

더욱이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막이 오르고 MC 김성주가 참가자의 이름을 각기 호명하자, 뜨거운 환호성이 터지며 멤버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던 상황. 이들은 또 한 번 자신의 본래 이미지를 깨부순 상상초월의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의 열기를 돋웠고, 이를 본 레전드들은 감탄을 극치 못하며 극찬을 쏟았다. 특히 설운도는 내 노래가 이렇게 아름답고 멋있는지 몰랐다”, “나도 하지 못하는 꺾기를 해내는 훌륭한 참가자라는 호평을 남겼으며, 남진 역시 가창력 없이 소화하기 힘든 노랜데 잘 해냈다고 웃어보였다. 트로트 여제 주현미 또한 남자가 부른 내 노래 중에 가장 잘 불렀다며 참가자들의 놀라운 실력에 혀를 내둘렀다.

 

10인의 마스터들 역시 또 한 번 경신된 레전드 무대들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작정하고 나왔다”, “이렇게 노래하는 사람을 누가 이길 수 있겠느냐며 감탄했다. 대한민국 전역을 트로트로 대동단결 시킨 미스터트롯이 또 한 번 역대급 무대를 쏟아내며 시청률 광풍질주를 이어갈 수 있을지 모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최종 결승전에 갈 마지막 인원을 가리는 준결승 무대인만큼 참가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사활을 걸고 무대에 임했다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낸 역대급 무대의 탄생을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9회는 27() 10시에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