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르페우스, 음악성 X 무서운 습득력!

유르페우스, 무한 칭찬+'기-승-전-연습' 하프 스승의 레슨에 초고속 성장!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1:01]

‘놀면 뭐하니?’ 유르페우스, 음악성 X 무서운 습득력!

유르페우스, 무한 칭찬+'기-승-전-연습' 하프 스승의 레슨에 초고속 성장!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2/28 [11:01]

 

MBC ‘놀면 뭐하니?’ 하프 영재 유르페우스가 오케스트라 데뷔를 위해 무한 연습에 돌입한다. 그는 하프 스승을 감탄케 하는 천재적인 음악성을 뽐내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오케스트라 데뷔를 앞둔 유르페우스가 본격적으로 하프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프 영재의 재능을 인정받은 유르페우스는 오케스트라의 객원 단원으로 예술의 전당 무대에 오른다. 유르페우스가 오를 무대는 마티네 콘서트로 오전 또는 낮에 열리며, 클래식을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는 게 특징이다.

 

 

 

유르페우스는 본 공연을 앞두고 진지한 태도로 베토벤의 가곡이히 리베 디히’(당신을 사랑해)를 연습한다. 타고난 음악성과 습득력으로 하프 스승 윤혜순 하피스트의 가르침을 스펀지처럼 흡수하더니, 배우지 않은 부분까지 소화하는 음악성을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프 스승은 일취월장하는 유르페우스의 모습에 제가 가르치지도 않았는데..”라며 다시 한번 그의 타고난 영재성을 확인한다. 또 아낌없이 칭찬하는 무한 격려지도법과 ---연습화법으로 유르페우스를 부드럽게 쥐락펴락하며 영재의 초고속 성장을 돕는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유르페우스를 자극(?)하는 또 다른 하프 신동이 등장한다. 유르페우스의 영재성을 증명하기 위해 윤혜순 하피스트가 즉석에서 섭외한 소속사 대표 김태호 PD.

 

 

 

시청자들 사이에서 태호니소스라는 별명을 얻은 김태호 PD는 아티스트 보호 겸 사기 증진을 위해 하프 연주를 시작한다. 태호니소스는 명료한 소리를 뽑아내 유르페우스의 눈빛을 찌릿하게 만들더니, 180도 바뀐 연주로 윤혜순 하피스트와 함께 유르페우스 우쭈쭈모드로 돌변한다는 전언.

 

 

 

유르페우스의 무서운 성장세와 그를 자극(?)하는 태호니소스의 등장은 오는 29일 토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