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포토 > 포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D포토
포토
“봄 햇살 닮은 소녀들”..체리블렛, 러블리 봄 화보
체리블렛, 데이즈드 2020 스프링에디션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0/03/12 [14: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풋풋한 매력이 담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체리블렛은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의 2020년 스프링 에디션 화보를 촬영했다. 체리블렛은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아이돌로, 이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 햇살을 닮은 수줍고도 달콤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체리블렛은 앨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2월 발표한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를 통해 에너제틱한 블렛(Bullet) 콘셉트를 소화하며 바쁜 날들을 보낸 이들은 휴가를 얻는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여행을 꼽았다. 맏언니 해윤은 저는 가족 여행을 가고 싶어요. 그간 저만 늘 시간이 없으니까 저 없이 가족끼리만 갔거든요. 데뷔 후에 고향인 순천에서 2주 이상 머무른 적이 없는데, 가서 조금은 여유롭게 지내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또한 혼자 있는 시간을 소중히 여겨 책을 즐겨 읽는 유주에게 근래에 노래 제목처럼 무릎을 '' 친 적이 있냐고 묻자, “이번에 읽은 것 중에 기억에 남는 두 문장이 있어요. 첫 번째는 진정한 행복은 이 순간 존재하는 것, 감사하는 것에 있다. 또 하나는 타인에게 사랑을 주려면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가 행복해야 한다.’예요. 팬들이 이렇게 사랑을 주시는데, 저부터 자신감 있고 행복해야 걸맞은 에너지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어요라며 진중한 답변을 내놨다.

 


“Let’s play, Cherry Bullet!”이라 이름 붙은 제목처럼 상큼하고 청량한 소녀들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2020년 스프링 에디션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