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어서와’ 까꿍♥ 냥이 그림자‘캐릭터 포스터’오픈!
“동글동글 고양이를 품은, 반짝반짝 청춘들의 이야기!”
기사입력: 2020/03/16 [18: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KBS2TV 새 드라마 '어서와'의 캐릭터 포스터     © 정다운 기자

 

 

“‘어서와 5인방이 당신의 로맨스를 완전 소환해드립니다!”

 

어서와김명수-신예은-서지훈-윤예주-강훈이 고양이 모양 그림자 속에서 오색빛깔 멋쁨을 피워낸 순간포착 캐릭터 포스터 5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325()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제작 길픽쳐스)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무엇보다 김명수-신예은-서지훈-윤예주-강훈 등 개성 넘치는 매력을 품은 청춘스타들과 안내상-김여진-전배수-조련-전익령 등 생활 연기 달인들이 환상적인 어서와 라인업을 구축, 설렘 가득한 동화와 찡한 현실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색다른 웰메이드 드라마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와 관련 16(오늘) 김명수-신예은-서지훈-윤예주-강훈이 고양이가 살며시 지나간 그림자 속에서 까꿍 고개를 내민, ‘55색 청춘 스토리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먼저 누군가를 안아줄 수 있음에 사람이 되는 것이 행복한 고양이 홍조 역을 맡은 김명수는 느긋하게 주변을 살피는 고양이 실루엣 속에서 이제 막 잠이 깬 듯 눈을 비비고 있다. 좋은 꿈을 꾸고 일어난 듯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김명수가 고양이와 사람을 오가는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하고, 따르며, 지키려 하는 강아지 같은 성격의 김솔아 역 신예은은 누군가를 빤히 지켜보고 있는 고양이 그림자 속에서 과즙미가 물씬 터지는 상쾌한 웃음으로 시선을 맞추고 있다. 선한 눈길과 밝음으로 가득한 신예은이 완성할 힐링 스토리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도도한 샴고양이 같은 남자 이재선 역 서지훈은 고개를 숙이고 그루밍을 시작하려는 고양이의 실루엣 속에서 어딘가를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다. 깊은 고민이 서려있는 눈매로 짙은 카리스마를 드리우는 서지훈이 풀어낼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잔뜩 움츠린 채 숨어 다니는 겁 많은 길고양이 같은 여자 은지은 역 윤예주는 금방이라도 뛰어나갈 듯 일어선 고양이의 그림자 속에서 청초한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살짝 맞잡은 두 손에서는 망설임이, 고요한 미소 속에서는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가운데 윤예주가 펼쳐낼 감성적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쾌한 개의 성질을 품은 남자, 어디서든 잘 먹고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고두식 역 강훈은 여유롭게 꼬리를 흔드는 고양이의 실루엣 속에서 환한 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구김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개구진 강훈이 선사할 재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품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던 로맨스를 꺼내줄 다섯 배우들이 출격 준비를 완료했다라며 날이 갈수록 케미가 무르익은 어서와첫 방송을 꼭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오는 325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