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깜짝 오픈!

무엇이든 불러 드려요~! 본격 귀호강 프로젝트~!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3/18 [14:49]

‘내일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깜짝 오픈!

무엇이든 불러 드려요~! 본격 귀호강 프로젝트~!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3/18 [14:49]

 

불타는 금요일, 더 뜨거운 트롯맨들과 함께!”

 

전국 시청률 35.7%라는 레전드 업적을 이뤄내며 대장정의 막을 내린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시청자들의 역대급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랑의 콜센타를 깜짝 오픈한다.

 

▲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임영웅X영탁X이찬원X김호중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 정다운 기자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지난 11회 방송분에서 전국 시청률 35.7%, 최고 시청률 38.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까지 치솟는 신기록을 다시 한 번 써내며 그야말로 역사적인 피날레를 장식했다. 첫 회 시청률 12.7%를 시작으로 최종 결승전이 방송된 11회에 무려 세 배가 넘는 역대급 수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결과 발표를 위해 지난 14일 특별 편성된 생방송분마저 28.7%라는 기록적 수치를 완성하면서, 대한민국 전역을 트롯 열풍으로 들끓게 만든 미스터트롯의 명성을 입증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최후의 승자인 영예의 진에 빛나는 임영웅을 비롯해 선 영탁, 미 이찬원 등 TOP 7인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격 애프터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는 20()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고,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전화 노래방 형식의 사랑의 콜센타를 진행하는 것.

 

무엇보다 TOP7이 최근 급속도로 전파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자유롭게 외출을 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이러한 재능 기부 이벤트를 직접 제안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이들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제작진 역시 흔쾌히 수락하면서 여러 가지 조율을 거쳐 사랑의 콜센타이벤트를 탄생시키게 됐다.

 

더욱이 사랑의 콜센타TOP7과 신청자들이 함께 신청곡에 얽힌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신청곡을 들어볼 수 있는 방식으로 꾸며진다. TOP7이 들려주는 뜨겁고 열정적인 세레나데로 귀 호강을 예고하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미스터트롯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결승전 시청률 35.7%라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지지, 뜨거운 응원 덕분이었다라는 말로 깊은 감사를 전하며 시청자 여러분의 크신 사랑에 어떻게 보답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 TOP7인과 제작진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거듭한 프로젝트 사랑의 콜센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종영 이후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되는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는 오는 19()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