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9인조 신예 보이그룹 ‘크래비티’ 멤버 우빈·원진·민희 추가 공개! 
“데뷔 초읽기” 신인 9인조 ‘크래비티’
기사입력: 2020/03/19 [08: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스타쉽이 5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9인조 보이그룹 ‘CRAVITY(크래비티)’가 세 명의 멤버 프로필을 추가로 공개했다.

 

스타쉽은 지난 17일 크래비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우빈, 원진, 민희 등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세 사람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로 통일감 있는 패션을 완성,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한층 배가시킨다. 깊은 눈빛과 시원시원한 마스크로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낸 우빈을 시작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자아내는 원진, 뚜렷한 이목구비에 모델을 연상케 하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민희까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그룹 내 포지션이 보컬인 우빈(19세)은 감미로운 음색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크래비티의 음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또한 아역배우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을 오가며 다채롭게 활약했던 함원진(18세)은 팀에서 보컬을 맡아 그간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훈훈한 피지컬과 남다른 비주얼로 그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강민희(17세)는 크래비티의 보컬로 합류했다.

 

앞서 선보인 세림, 앨런, 정모에 이어 우빈, 원진, 민희까지 순차적으로 멤버를 공개하며 공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크래비티는 뛰어난 외모부터 다양한 끼를 모두 가진 멤버들이 모였다고 알려져 가요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극에 달하고 있다. 프로필 공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완성시킬 3명의 멤버는 또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상반기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