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더 킹-영원의 군주’ ‘아슬아슬 초. 밀. 착’숨멎 브로맨스 대 폭발!
이민호-우도환, ‘곤-조 케미’, 티키타카‘진성 절친 투 샷’공개!
기사입력: 2020/03/26 [09: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SBS 새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의 이민호-우도환     © 정다운 기자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찐득하니 붙었다!”

 

SBS 새 금토드라마더킹-영원의 군주이민호와 우도환이 아슬아슬한 ..현장으로, ‘숨멎 브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하이에나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16부작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자체 발광아우라를 자랑하는 이민호와 우도환은 각각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과 대한제국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 역을 맡아 차원이 다른 찐득한 브로맨스를 펼친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 대한제국 황실에서 주군과 신하로 만나 우여곡절을 함께 겪으며 돈독해진 친형제 같은 사이로, 근엄한 황실에서 서로 유일하게 숨통을 틀 수 있는 오아시스같은 존재였던 것.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황제의 천하제일검조영이 이뤄낼 대한제국 황실 브로맨스 케미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와 관련 이민호와 우도환이 품격이 다른 안구정화를 선사하는 숨멎 브로맨스 투 샷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두 사람이 황제의 서재 안에서 초근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면. 평소 위엄있고 냉정한 표정에서 벗어난 황제 이곤은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영에게 얼굴을 들이밀며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반면 경호할 때의 날카로운 칼 각을 벗은 조영은 이곤의 돌발행동에 당황스러운 눈빛을 내비쳤다. 그저 보고만 있어도 좌심방, 우심실의 쿵쾅 사운드를 안기는 두 사람의 초밀착 투샷이 앞으로 이어질 -조 커플의 시너지를 예고하면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민호와 우도환의 진성 절친 브로케미장면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민호와 우도환은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합을 맞추게 됐음에도 불구,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척척 맞는 호흡으로 열연을 펼쳐내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선배지만 편안하게 분위기를 조성하는 이민호와 그런 이민호를 따르는 우도환이 진짜 형제 같은 절친 케미를 드러내며 현장 이곳저곳에서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것. 특히 촬영을 준비하면서부터 각별한 케미를 유감없이 과시한 두 사람은 일사천리로 촬영을 완성하면서 남다른 돈독함을 증명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와 우도환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황제와 근위대 대장 간 소울 메이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 촬영 내내 훈훈함을 안겼다라는 말과 함께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 이민호와 우도환의 활약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더 킹-영원의 군주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며 하이에나후속으로 4월 중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