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꼰대인턴' 박해진, ’엘리트 직딩’ 변신 첫선
워라밸의 요정 ‘워너비 상사’ 등극!!
기사입력: 2020/03/26 [09: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이 엘리트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훈훈한 비주얼 스틸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5월 첫 방송을 앞둔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로 역전된 갑을 관계라는 발칙한 설정만으로도 귀가 쫑긋해진다. 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서로 직급이 뒤바뀐 채 맞닥뜨리는 아찔한 재회의 주인공. 두 사람은 직장 내 리얼한 생존경쟁 속에서 호시탐탐 서로를 향한 은밀한 복수를 전개하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 출연하는 배우 박해진     © 정다운 기자

 

 

꼰대인턴에서 박해진은 인턴시절핫닭볶음면을 기획해 승승장구하는 라면사업부 엘리트 마케팅부장 '가열찬'을 연기한다. 또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최악의 꼰대 부장에서 자신의 팀에 새로 온 시니어인턴 이만식역의 김응수와 기막힌 남남케미를 예고하며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코믹 콤비탄생을 예감케 한다.

 

 

 

공개된 꼰대인턴스틸은 극중 업무능력은 물론 회식까지 완벽한 워라밸을 책임지는 가열찬 부장이 팀원들과 회식을 즐기는 장면 중 포착된 모습이다. 말끔한 수트 차림에 부드러운 미소를 띈 그의 여유로운 표정에서 스트레스 없는 회식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외모, 능력, 성격까지 모두 완벽한 워너비 직장 상사 가열찬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참신한 컨셉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꼰대인턴그 남자의 기억법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