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
임슬옹! 성숙X남성美 물씬! 로피시엘 옴므 화보 공개!
#우월한 비율 #시크한 분위기 #스타일리시! 독보적 모델 포스 완성!
기사입력: 2020/04/03 [16: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임슬옹이 독보적인 모델 포스를 자아냈다.

 

 

 

임슬옹이 프렌치 감성의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0년 봄·여름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층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화보 속 임슬옹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임슬옹은 독특한 프린트의 셔츠부터 클래식한 슈트, 데님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피지컬과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로 모든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 것.

 

 

 

특히 임슬옹은 카메라 셔터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를 통해 연기와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알려져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임슬옹의 감각적인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4 7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0년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