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영혼수선공’ 믿보배 신하균, 9년만 다시 의사 가운 장착!
전 국민 ‘마음 건강 지킴이’ 이시준! 어게인 ‘하균 앓이’ 예고!
기사입력: 2020/04/07 [18: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영혼수선공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이 9년 만에 의사 가운을 입고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신하균은 미친 세상을 사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전 국민 마음 건강 지킴이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으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오는 5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영혼수선공’ (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7일 미워할 수 없는 괴짜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으로 완벽 변신한 신하균의 스틸을 공개했다.

 

 

▲ KBS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의 주인공 배우 신하균     © 정다운 기자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치료하는 것이 아닌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 처방극이다.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등 연기파 배우들과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유현기 PD 등 탄탄한 필모를 자랑하는 명품 제작진의 만남으로 올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신하균은 2011 KBS 의학 드라마 브레인에서 완벽한 엘리트 신경외과 의사 이강훈을 연기해 시청자를 하균 앓이에 빠트리며 하균신()’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신하균이 연기할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은 세상 둘도 없는 괴짜 의사. 어떤 심각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유머를 놓치지 않고 주변에 늘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인물이다. 까탈스럽고 때로는 괴팍하기까지 하지만 누구든 무장해제 시키는 마성의 정신과 의사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다시 하균 앓이에 빠트릴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세상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가 인상적인 이시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마음을 꿰뚫어 보는 진정성 있는 시선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 예리하고 날카로운 눈빛을 오가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그가 보여줄 정신과 의사 이시준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혼수선공측은 신하균이 9년 만에 다시 가운을 입고 마음을 치료하는 영혼수선공으로 완벽 변신한다. 믿고 보는 신하균과 매력적인 캐릭터 이시준의 만남으로 완성될 영혼수선공은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 그리고 공감까지 종합선물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시 가운을 입고 돌아오는 믿보배신하균표 마음처방극 영혼수선공어서와후속으로 5 6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