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樂)인전’ ‘갓전드’ 송창식X송가인 고정 출연 확정

‘가왕’ 송창식, 데뷔 53년만 첫 정규 예능 ‘예측불가 기인포스’ 발산~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4/08 [10:47]

‘악(樂)인전’ ‘갓전드’ 송창식X송가인 고정 출연 확정

‘가왕’ 송창식, 데뷔 53년만 첫 정규 예능 ‘예측불가 기인포스’ 발산~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4/08 [10:47]
▲ KBS 예능 '악인전'에 출연하는 가수 송창식과 가수 송가인     © 정다운 기자

 

가요사를 새로 쓴 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이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에서 이뤄진다. 송창식과 송가인이 ‘악()인전의 고정 출연을 확정지어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폭발시킨다.

 

 

 

언니들의 슬램덩크언니쓰돌풍을 일으켰던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은()인전’(연출 박인석)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는다. 앞서 이상민의 약 20년만의 음악 프로듀서 복귀와 함께 여섯 음악 늦둥이로 김숙, 김준현, 문세윤, , 이주빈, 김요한이 발탁돼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송창식과 송가인이 ‘악()인전에 동시 출격한다.

 

 

 

송창식은 1975 MBC 가요대상에서 왜 불러로 가수왕을 차지했던 한국 포크음악의 선두주자. 1970년대 청년 문화를 이끌었던 음악다방 쎄씨봉의 멤버로 고래사냥’, ‘피리 부는 사나이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대중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특히 송창식의 데뷔 53년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는 점과 함께 음악 늦둥이김준현, 문세윤이 둘째가라면 서러울 송창식의 찐팬으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음악이 맺어준 이들의 만남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은 판소리가 전공이었던 트로트 오디션 우승자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 중년의 아이돌’. 특히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올해의 트로트가수상을 수상, 대한민국에 중∙장년 팬덤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런 송가인이 이번에는 가왕송창식과 여섯 음악 늦둥이의 멘토로 ‘악()인전에 등판, 진정한 가인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처럼 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갓전드조합만으로 역대급소리가 나오는 송창식, 송가인의 예능 출격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다. 또한 두 사람이 프로듀서 이상민과 여섯 음악 늦둥이들과 펼칠 아주 특별한 뉴트로 콜라보레이션은 어떨지, 나아가 송창식과 송가인을 시작으로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레전드 음악인들이 함께 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KBS ‘()인전제작진은 “‘가왕송창식과 가인송가인이 고정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인전이 아니면 다시는 못 볼 갓전드 조합을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 4 25() 11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