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컴백, ‘엠카’서 신곡 ‘떠’ 최초 공개…초고속 컴백!

엠카운트다운’ MCND, 청량美로 반전 선사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04/10 [08:23]

MCND 컴백, ‘엠카’서 신곡 ‘떠’ 최초 공개…초고속 컴백!

엠카운트다운’ MCND, 청량美로 반전 선사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04/10 [08:23]
▲ 사진 출처 = Mnet ‘엠카운트다운’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신곡 ‘떠’로 컴백했다.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신곡 ‘떠(Spring)’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했다.

 

이날 각자의 개성에 맞는 교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MCND는 통통 튀는 퍼포먼스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 청량미를 담은 ‘떠’ 무대를 통해 반전을 선사했다.

 

또한 MCND는 특유의 칼군무로 무대를 장악, 개인부터 유닛, 단체까지 다양한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MCND의 신곡 ‘떠’는 희망적이면서도 유쾌한 가사를 통해 MCND의 강한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래퍼 라인 Castle J, BIC, WIN의 개성 있는 래핑과 민재, 휘준의 청량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한 MCND는 데뷔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괴물 신인’의 행보를 보여주며 지난달 29일 활동을 마무리했다.

 

특히 MCND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활동, MCND의 컴백 소식과 함께 MCND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응원이 쏟아져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신곡 ‘떠’를 발매하며 초고속 컴백한 MCND가 청량미를 더한 무대로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한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