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면 뭐하니?' 닭터유 유재석 VS 치킨의 명수, ‘치킨 맞짱’ 대결
닭터유 VS 박명수, 연 매출 42억-서울 3대 치킨집 行! 고수에게 배우는 ‘치킨의 신세계’
기사입력: 2020/04/11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놀면 뭐하니?’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치킨 맞짱대결 서막이 오른다. 두 사람은 각자 서울 치킨 3대 맛집과 인천의 연 매출 42억 집 스승을 찾아가 '프라이드와 양념' 치킨 수련 길에 오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1)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닭터유 유재석과 치킨의 명수 박명수가 치킨의 고수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새 부캐 닭터유와 치킨집 CEO 박명수는 서로 다른 치킨 철학으로 팽팽하게 대립해 큰 웃음을 안겼다. 급기야 두 사람은 프라이드 VS 양념, ‘치킨 맞짱대결을 펼치기로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치킨 전쟁에 앞서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는 각자 영역(?)의 고수를 찾아 프라이드와 양념치킨수련 길에 올랐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성장기와 맛집만의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유재석은 서울 3대 치킨 맛집을 찾아 염지부터 반죽, 닭 튀기기까지 프라이드치킨 트레이닝을 받는다. 닭터유는 방송을 위한 보여주기’(?)식 시범과 솔직 입담을 자랑하는 프라이드치킨 사부와의 만남에 당혹스러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닭터유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흡수하기 위해 메모를 하는 등 열심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양념파 치킨의 명수는 연 매출 42치킨집을 찾아 비법을 배운다. 수련에 앞서 치킨을 시식한 그는 자신의 양념과 차원이 다른 사부의 양념에 감탄하며 급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박명수는 양념치킨 사부가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부족한 부분을 짚어주자, 과거 치킨집 운영 추억이 봉인 해제된 듯 기억나! 이제 기억이 나네!”라고 격하게 반응을 보였다고 해 그의 반전 성장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고추기름, 천일염, 청양고추, 과일 등 자연 재료로 완성되는 마법 같은 양념 소스 비법을 전수 받았다는 전언이다.

 

 

 

프라이드치킨-양념치킨 고수와 만나 치킨 업계로 뛰어든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 예측불허 방향으로 확장하는 놀면 뭐하니?’ 세계 안에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디까지 뻗어가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이야기는 오늘(11)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