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소녀시대 써니 X 효연 편!
대반전의 연속! 혜리 오작동 부른 받아쓰기 결과 공개! 역대급 댄스 퍼레이드는 덤!
기사입력: 2020/04/11 [1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11, )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놀토두 번째 방문인 써니와 효연은 남다른 각오를 전해 이목을 모았다. 지난 출연 당시 엉뚱한 면모로 눈길을 끌었던 효연은 처음에는 안 들려서 받아쓰기 판에 아무것도 안 적었는데 오늘은 특별한 메시지라도 남기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써니 역시 “‘놀토녹화 전 예습을 하고 온다. 5분의 1초는 예습이 안되는 힌트라 오늘 안 하면 좋겠다면서 요즘 난시와 노안도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느 써니와 효연     © 정다운 기자

  

본방송을 놓치면 1,650원을 내고 다시 보기로 놀토를 챙겨 본다는 써니는 받쓰 시작과 동시에 열혈 마니아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첫 라운드 원샷을 거머쥐더니 녹화 내내 예리한 촉을 뽐내며 맹활약을 이어갔다. “1,650원이 아깝지 않다는 멤버들의 감탄에 예습과 복습을 철저히 했고, 본방송 위주로 공부했다면서 모범생 같은 멘트를 전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효연 또한 써니에 버금가는 일취월장한 받쓰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붐청이안무 대신 갑자기 주문이 있습니다라고 외치는가 하면, 본인이 했던 말을 좀처럼 기억하지 못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신동엽은 연예계에서 귀하고 귀한 캐릭터라고 놀려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반전이 거듭되며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깜짝 결과가 예고된 가운데 정답을 향한 도레미들의 고군분투가 폭소를 자아냈다. 혜리는 멤버들이 자신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자 고장난 기계처럼 오작동을 일으켰고, ‘붐카힌트를 얻기 위해 일명 갈고리발 폭격기개인기마저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피오와의 분장쇼 내기에서 져 펭귄모습을 한 김동현은 이번에는 문세윤, 넉살과 함께 또다시 피오를 상대로 채소분장 대결에 나서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안무 데칼코마니 게임이 출제됐다. 파워 연예인 혜리, MC 붐으로부터 퍼포먼스 1라는 극찬을 받은 박나래는 물론, ‘의자춤으로 무대를 장악한 신동엽까지 역대급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40분에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