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랑의 콜센타’ 역대 최고령 참가자 사연…‘TOP7 폭풍 오열’!
매력 만점 신청자들의 행렬에 스튜디오 열기는 활활‘불타오르네’!
기사입력: 2020/04/16 [11: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전 국민을 하나로 묶는 트롯 TOP7의 힘!”

 

사랑의 콜센타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스튜디오에 전해진 각별한 사연들에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회분에서는 TOP7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나들이를 떠나기 힘든 시청자들을 귀로 하는 봄나들이:안방 봄소풍으로 인도, 안방극장에 흥가득 봄내음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16(오늘) 10시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TOP7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신청자들의 전화에 폭풍 오열을 터트린다. ‘힘을 내요 대한민국을 콘셉트로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사랑의 콜센타에 전국 방방곡곡에서 TOP7을 보며 힘을 얻었다는 시청자의 사연이 쇄도했던 상태. 더욱이 전화 연결이 된 참가자 중 최고령 신청자가 등장하면서 TOP7을 자동 기립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청자는 원픽 멤버와 전화 통화가 연결되자 마음이 두근두근하다. 목소리를 들으니까 떨려서 말이 잘 안 나온다라고 소녀처럼 좋아하면서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달궜다.

 

하지만 이내 신청자는 신청곡과 함께 어린 시절 부모와 생이별한 사연을 털어놔 TOP7이 눈물을 훔치게 만들었다. 흐르는 눈물을 애써 멈춘 TOP7은 최고령 신청자에게 선물을 드리기 위해 열창을 다짐했고, “힘을 드리는 자리인데 오히려 저희가 더 힘을 얻고 있다저희 집에 놀러오세요. 함께 꽃구경 가요라고 무한 감사함을 전하며 훈훈한 무대를 꾸몄다. 과연 최고령 신청자의 원픽과 신청한 곡은 무엇일지 16(오늘) 방송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지난 회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던 장민호 여보에 이어 김호중 결혼 상대가 나타나 다시 한번 현장을 뒤집었다. 한 신청자가 전화 연결과 동시에 김호중이 이상형이라며 김호중과 결혼하고 싶다는 당찬 프러포즈를 전한 것. 직진 고백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던 김호중은 신청곡 무대를 앞두고 꼭 최고 점수를 받아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를 지켜보던 TOP7 멤버들은 부러움의 환호성을 지르며 혼수가 먼저 들어가는 것이냐고 묻는가 하면, “제수씨 파이팅이라며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제작진은 신청자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TOP7과 제작진들이 역으로 힘을 얻고 있다모두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하고 직접 찾아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는 순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그날까지 사랑의 콜센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회는 16(오늘)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