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배우 권나라, 화사한 건강 에너지 뿜뿜! 광고 현장 공개!
‘2030 워너비 아이콘’ 다운 비주얼!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20/04/17 [18: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권나라의 화사한 건강 에너지가 넘치는 광고 현장이 공개됐다. 남다른 미모와 피지컬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그녀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17일 권나라의 일반의약품 센시아광고 촬영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권나라는 자연스러운 홈웨어부터 러블리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다.

 

 

 

특히 권나라는 남다른 비율로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자랑하는 바, 일반의약품 모델로 발탁됐다고 해 이목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나라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을 리드했고, 스태프들 모두 시너지를 발휘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권나라는 지난달 21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야망 넘치는 첫사랑오수아로 분했다. 그녀는 세련된 미모와 시크한 오피스룩으로 화제를 모으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광고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권나라는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