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N ‘친한 예능’ 최수종, 멤버 8인 中 넘사벽 1등 사주!
‘친한 예능’ 8인방, 사주 공개! 궁금증 UP
기사입력: 2020/04/17 [18: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N ‘친한 예능최수종의 사주가 멤버들 중 넘사벽 1등 사주로 꼽혀 궁금증이 높아진다.

 

 

 

MBN ‘친한 예능이 극강의 웃음 케미를 전파하며 온 가족 리얼 버라이어티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내일(18, ) 방송에서는 한국인팀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이 가운데 수많은 왕 역할을 했던킹수종최수종의 사주가 단연 최고의 사주로 꼽혔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이날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은 진짜 역술가 찾기추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때 멤버들 중에 가장 괜찮은 사주를 꼽아달라는 데프콘의 질문에, 역술가는 고민 없이 최수종을 뽑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역술가가 최수종의 사주를 말하자마자, 현장의 모든 이들은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뼈그맨김준호는 사주까지 제대로 플렉스 했다는 전언이다. “사주에도 유형이 있다며 운을 뗀 역술가는 김준호씨는 천상 개그맨 해야 되는 사주라고 전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그리고 이내 역술가가 김준호의 사주 유형을 밝히자 멤버들은 단체로 웃음을 뿜어낼 수 밖에 없었다고. 이에 김준호가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개그맨인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사주에 관심이 모아진다. 더욱이 친한 예능멤버들은 그 어느때보다 돋보이는 집중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사주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 사랑도 깊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내일(18, ) 오후 5 5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