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유산슬, ’행사의 神’ 등극!
완도 전복X함안 수박X양평 고로쇠 안방 축제 벌였다! feat 트로트 어벤져스!
기사입력: 2020/04/17 [18: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C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의 유산슬     © 정다운 기자

 

MBC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라이브 방송 중 행사의 神에 등극 숨겨진 매력을 꺼낸다. 유산슬은 트로트 어벤져스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지역 축제와 우리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안방 봄 축제를 꾸민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는 유재석 안의 유재석, 여섯 부캐가 총출동하는 라이브 방송 맞대결 부캐의 세계가 그려진다.

 

 

 

부캐의 세계(Yoo)니버스속 부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동시간 라이브 방송 맞대결을 펼치는 국내 유일 부캐 페스티벌이다. 유산슬은 본캐 유재석의 라이브 방송 데뷔 무작위 부캐 추첨 마지막 주인공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유산슬은 최근 발매한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을 부르며 등장해 트로트 샛별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부캐의 방송시청자에게 유저라는 닉네임을 붙여주며 깨알 소통 능력을 뽐내더니 행사의 신으로 변신해 국민 MC급 진행 실력을 발휘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산슬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지역 축제와 우리 농산물을 알리기 위한 안방 봄 축제판을 벌인다. 유산슬과 함께 잔치를 꾸밀 트로트 선배 미스트롯홍자, 숙행, 김소유, 정다경은 트로트 한 소절을 뽑으며 부캐의 세계라이브 방송에 등장해 분위기를 띄운다.

 

 

 

유산슬과 트로트 선배들은 2월부터 4월까지 취소된 축제를 살펴보고, 널리 소개될 시간과 장소를 잃은 우리 농산물을 직접 먹어보며 라이브 방송을 지역 축제 현장으로 만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스튜디오에 완도 장보고 수산물 축제와 함안 수박 축제를 그대로 옮겨와 흥을 전달한다.

 

 

 

맛깔나는 행사 진행을 이어가던 유산슬은 홈쇼핑 아니고요~” 등 깨알 멘트로 부캐의 세계유저들을 웃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유산슬이 진행하는 안방 봄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띄울 특급 게스트가 추가로 등장한다. 먼저 상철선배박상철은 히트곡 무조건을 부르며 급(?) 등장해 유산슬과 듀엣 무대, 삼행시의 제왕다운 매력 등을 뽐낸다.

 

 

 

여기에 미래에서 온 조세호로 유명세를 탄 김도일 작곡가까지 합류, 트로트 어벤져스와 우리 농산물 홍보송을 그 자리에서 만들고 불러본다. 이때 김도일 작곡가는 양평 단월 고로쇠 축제 취소를 아쉬워하며 고로쇠 노래를 만드는데, 이후 선보인 노래 역시 뭐로 가도 고로쇠~”로 끝나는 멜로디 자가 복제를 펼쳐 현장을 뒤집어 놨다는 전언이다.

 

 

 

국민 MC급 유산슬의 입담과 트로트 어벤져스의 흥이 어우러진 안방 봄 축제 부캐의 세계는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