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김창옥 쇼' 오늘 첫 방송! 다채로운 이야기로 공감·위로 선사!

소통 전문가 김창옥, 상담 받고 프랑스 수도원에 들어간 이유는?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4/17 [17:58]

tvN '김창옥 쇼' 오늘 첫 방송! 다채로운 이야기로 공감·위로 선사!

소통 전문가 김창옥, 상담 받고 프랑스 수도원에 들어간 이유는?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4/17 [17:58]

 

오늘(17, ) 910분 방송하는 tvN '김창옥 쇼'에서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위로와 힐링을 전한다.

 

 

 

'김창옥 쇼'(연출: 정민식, 김민수)(2부작)는 대한민국 1등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위로, 힐링, 공감을 전하며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지난 19년 간 8000회가 넘는 강연에서 타고난 입담으로 큰 울림을 전했던 김창옥이 이번 '김창옥 쇼'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오늘 '김창옥 쇼' 첫 방송에서는 김창옥의 진솔한 이야기가 재미와 감동을 안긴다. 그가 밝히는 가족 이야기에 현장의 패널들은 물론 화상 방청단 모두 울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김창옥은 신부님에게 마음 상담을 받은 데 이어 프랑스 수도원에 들어가게 된 이야기로 놀라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김창옥은 이날 강연을 통해 고향 제주도에 머무르며 얻은 깨달음을 생생하게 전한다. 김창옥은 "해녀의 물질이 강의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강연은 깊숙한 곳 사람의 마음을 따는 것"이라며 강연을 물질에 비유해 감탄을 자아내는 것. 이 밖에도 김창옥이 제주도에서 인생의 시련을 극복하고 되찾은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김창옥 쇼' 1회는 오는 417() 910, 2회는 24() 저녁 8시 방송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