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더 킹-영원의 군주’ 4월 17일(오늘) 첫 방송!
이민호, “이곤, 이름마저도 용포를 입었다!”
기사입력: 2020/04/17 [17: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의 주인공 배우 이민호     © 정다운 기자

 

“D-DAY, ‘평행세계 판타지의 문이 드디어 열린다!”

 

SBS 새 금토드라마더킹-영원의 군주이민호가 이름마저 용포를 입은대한제국 이곤(李袞) 황제의 빛나는 곤룡포 자태를 공개했다.

 

하이에나후속으로 417(오늘)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판타지 로맨스의 대가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만나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이민호는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을 맡아 무한대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이곤은 대한제국 3대 황제로 수려한 외모와 기품 있는 자태, 고요한 성품에 문무를 겸비해 국민들에게 완벽한 군주로 통하는 인물. 하지만 예민함과 강박이 있어 모호한 말보다 정확한 숫자들을 좋아하는 이과형 남자다.

 

이와 관련 이민호가 대한제국 황제 이곤으로 변신, 위풍당당 빛나는 곤룡포 자태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황제 이곤이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면서 소통하고 있는 장면. 짙은 흑자색 곤룡포를 입고 익선관을 쓴 이곤은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동화책을 읽어주는 모습으로 다정다감한 황제의 면모를 드러낸다. 아이들 또한 이곤의 동화구연에 방긋 웃으며 귀염 뽀짝한 모습으로 답하는 것. 하지만 해맑은 미소로 아이들과 상큼 케미를 보여주던 이곤이 갑자기 당황스러워하면서 과연 이곤에게 생긴 사건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민호의 빛나는 곤룡포 자태 발산현장은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황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곤룡포를 입은 이민호는 등장하는 포스에서부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 현장을 달궜던 상태. 다수의 아이들과 진행하는 촬영에 이민호는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대본을 체크하며 집중했다. 뒤이어 이민호는 촬영에 긴장한 아이들을 위해 장난을 치는 가하면, 쉬는 시간에는 지친 아이들을 위해 동화구연을 하면서 즉석 황실 유치원을 선보이기도 했다. 실감 나는 이민호의 동화구연 실력에 스태프들 역시 2의 재능을 찾았다며 호응했고, 까르르 웃는 아이들로 인해 촬영장은 화기애애함으로 물들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더 킹-영원의 군주속 이민호는 만인에게 사랑받는 참된 주군, 이곤의 모습을 완벽하게 선보인다라는 말과 함께 오직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서만 다양한 재미가 창궐할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를 직접 확인하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6부작으로 편성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하이에나후속으로 417(오늘)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