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트로트계 HOT 아이콘’ 임영웅-영탁, 오는 26일 ‘끼리끼리’ 출격!
박명수-장성규 등 운명의 키 쥔다! 파이팅 트로트까지! 본방 사수!
기사입력: 2020/04/20 [09: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임영웅, 영탁이 오는 26끼리끼리에 출연한다. 트로트계 핫 아이콘인 두 사람은 끼리들의 운명의 키를 쥘 뿐만 아니라 파이팅 넘치는 응원의 트로트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측은 20오는 26일 방송에 임영웅, 영탁이 출연할 예정이다. 과연 두 사람은 흥끼리’, ‘늘끼리중 어느 끼리들과 어울릴지, 이들의 케미를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영예의 진() 임영웅, () 영탁이끼리끼리에 출연한다. 이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무엇보다 지난 12일 장성규는 SNS에 임영웅, 영탁과 찍은 사진과 함께 끼리끼리 첫 게스트 감동이다 웅탁(임영웅-영탁)님을 영접하다니라는 글을 게시해 만남을 예고한바,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 영탁은 오는 26일 방송에서 박명수-장성규-이수혁 등 끼리들의 운명을 정할 주요한 활약을 펼친다. 특히 끼리들을 위한 네버 엔딩 트로트 메들리와 두 사람의 최신 근황 토크까지 예능 섭외 1순위 다운 예능감을 뽐낼 예정. 과연 두 사람과 끼리들의 예능 케미는 어떨지 기대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등 끼리들이 코로나19 피해 농어촌을 찾아 일손을 도왔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들이 수확한 농수산물은 오는 25, 29일 새벽 1‘CJ오쇼핑채널서 생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임영웅, 영탁웅탁과 끼리들의 세기의 만남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끼리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