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반의반’, 반반커플 설렘 폭발 스킨십!
정해인-채수빈, 연인 포스 물씬~ 부러움 자아내는 달콩 투샷!
기사입력: 2020/04/20 [09: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애틋한 스킨십이 포착돼 설렘을 폭발시킨다.

 

 

 

tvN 월화드라마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이 오늘(20) 9회 방송을 앞두고, 정해인(하원 역)과 채수빈(한서우 역)의 로맨틱한 티타임 스틸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진다.

 

 

 

지난 방송에서 하원은 서우를 향한 직진을 시작해 심쿵을 유발했다. 하원은 서우 옆에 있어주겠다고 선언하는가 하면, 서우가 자신의 배송지에 있는 새 이불의 촉감이 좋다고 하자 "푹 자고 싶으면 언제든지 와요"라고 말해 설렘을 자아냈다. 이에 하원과 서우의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인 포스 물씬 풍기는 정해인과 채수빈의 투샷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채수빈의 손을 움켜쥔 정해인과, 그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채수빈의 모습이 애틋한 설렘을 선사한다. 동시에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달콤한 눈빛과 입가에 떠오른 따뜻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이에 앞으로 이어질 정해인과 채수빈의 로맨스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 tvN 드라마 '반의반'의 주인공 배우 정해인과 배우 채수빈     © 정다운 기자

 

 

'반의반' 제작진은 "오늘(20)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하원과 서우의 쌍방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에 불을 지필 것이다. 두 사람이 그려갈 애틋하고 달달한 사랑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늘(20) 9시에 9회가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