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위험한 약속’ 박하나,강성민의 위험한 제안에 또 다른 갈등 시작!
강성민 테스트에 응할까?
기사입력: 2020/04/20 [22: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캡처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위험한 약속박하나는 강성민의 위험한 테스트에 어떻게 대응할까. 고세원과의 관계에 대해 이창욱과 김혜지의 의심이 짙어진 가운데 주어진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20)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제작 메가몬스터)에서 차은동(박하나)은 작정하고 오혜원(박영린)의 속을 뒤집었다. 강태인(고세원)과의 관계를 추궁하자, 그가 아닌 자신이 최준혁(강성민) 차량을 파손했다고 폭로한 것. 이로 인해 한회장(길용우)에게 강태인이 자신의 차량을 파손해 기밀서류를 빼냈다는 거짓보고가 드러나면서 최준혁까지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

 

하지만 강태인은 차은동을 보호하고 나섰다. 과거 아버지가 차은동의 부친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은 일이 있어 은혜를 갚은 것뿐이라며 한회장(길용우)의 의혹을 잠재웠다. 그러나 두 사람을 향한 한지훈(이창욱)과 한서주(김혜지)의 의심은 오히려 짙어졌다. 차은동과 강태인이 이미 알던 사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한지훈은 강태인이 야망을 성취하고자 한서주와 결혼하고, 차은동과는 은밀한 관계를 유지하려 한다고 의심했다. 이에 차은동을 곁에 두고자 했다. 그에게 시즌 카탈로그 제작을 맡기며 기회를 주려는 한회장에게 차은동을 함께 일할 직원으로 채용하겠다고 요청한 것. 더불어 재단 좌천을 피하고 자신과 함께 일하게 된 최준혁에겐 차은동 건드리지마라고 단호하게 경고했다.

 

한서주는 차은동에게 호텔룸 세팅과 선물 구입 등 강태인의 프러포즈 준비를 도우라고 지시했다. 약혼 관계를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이 사실을 안 최준혁은 또다시 계략을 세웠다. 차은동에게 대신 호텔에 가서 강태인을 끝내버리라며, “자신을 이용하라는 차은동의 제안은 이번 테스트 결과에 따라 결정하겠다는 것.

 

이날 방송 말미, 강태인이 한서주와 동일한 복장을 한 의문의 여인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는 최준혁의 테스트에 응한 차은동이었을까. 함께 반지를 고르며 묘한 분위기를 풍겼던 차은동과 강태인, 그리고 이들의 관계를 의심하는 한지훈과 한서주, 네 사람 사이에 또 다른 갈등의 불씨가 피어오른 순간이었다.

 

위험한 약속’은 매주 월~금 저녁 750KBS 2TV에서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