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베리베리! ‘FACE it’ 트레일러 깜짝 공개!
한 편의 청춘 영화! ‘FACE it’ 스토리에 호기심 UP!
기사입력: 2020/04/24 [10: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베리베리가 ‘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FACE it’은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춘들이 세상을 정면돌파하고 지금과는 다른 차원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여정을 담아낸 시리즈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약 60초 분량으로 화려한 스케일과 컬러감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이 눈에 띈다. 이어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일곱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과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과 여러 가지 단어들이 등장, 트레일러 스토리에 대해 많은 해석과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20191크리에이티브돌로 데뷔, 데뷔 때부터 작사·곡은 물론 DIY 뮤직비디오 제작, 영상 콘텐츠 편집까지 진행하며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를 발매, 새해 포문을 열며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