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삼시세끼 어촌편5'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글로벌(?) 셰프 #마도로스 유 #최연소 주방보조
기사입력: 2020/04/27 [10: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만재도를 떠난 지 5년 후, 새로운 섬에서 다시 만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일상을 공개했다.

 

 

 

오는 51() 910분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지난 2015삼시세끼 어촌편 1, 2’2016삼시세끼 고창편을 함께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친다. 세 명이 함께하는 섬 생활은 5년 만이지만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미 입증된 편안하고 유쾌한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차유손’(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섬 생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닭장에는 달걀이, 통발에는 물고기가 없지만, 오순도순 한 방에 둘러앉아 수다를 떨고, 손바닥만 한 전복 하나를 사이좋게 나눠 먹는 세 사람은 흐뭇한 미소를 선사한다. 특히 세 번째 섬 생활에도 변함없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매력은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