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두희, 100% 리얼 상황! 버퍼링 오류 발생!
갑작스러운 지숙의 눈물까지! 무슨 일?
기사입력: 2020/04/27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두희-지숙-지숙 아버지의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된다. 누구도예상치 못한 리얼 상황에 이두희는밀당 고수지숙 아버지 앞에서 버퍼링 오류늪에 빠지는가 하면 대화 중 지숙이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 측은 27돌돌커플이두희-지숙이 지숙 아버지와 마주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어릴 적 동네인 수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추억의 시간을 보냈다. 데이트를 마치고 지숙을 본가 대문 앞까지 데려다준 이두희 앞에 지숙 아버지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드디어 오늘 방송에서 돌돌커플과 지숙 아버지의 본격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숙 아버지는 남다른 입담으로 이두희를 들었다 놨다 하며 밀당 고수 100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숙 아버지는 이두희를 위해 직접 음료와 과일을 내주고 이내 쉴 틈 없이 질문 폭격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두희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옴짝달싹 못 하며 버퍼링 늪에 빠진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입력 오류까지 발생, 지숙 아버지가 너무 앞서 가는 거 아니야?”라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숙은 이두희와 아버지의 대화를 듣던 중 울컥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간신히 터져 나오는 눈물을 참아내고 있는 모습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돌돌커플이두희와 지숙 그리고 딸바보 지숙 아버지의 삼자대면 현장은 오늘(27)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