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차 티저 포스터 공개!
송승헌X서지혜, 티파니에서 저녁을?!
기사입력: 2020/04/29 [09: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52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고재현, 극본/이수하, 제작/빅토리콘텐츠)가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1차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 연애세포를 자극할 심쿵 로맨스의 두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만남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노란 택시에서 내리는 서지혜를 심쿵 미소로 맞으며 손을 잡아 에스코트하는 송승헌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한다. 여기에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위해 멋지게 차려 입은 두 사람의 패션 또한 하나의 관전 포인트. 극중 음식심리학에 정통한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 역의 송승헌은 깔끔한 화이트 수트로 워너비 남친룩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웹 동영상 채널의 PD 우도희로 분하는 서지혜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오드리 헵번을 연상시키는 블랙 새틴 드레스로 여신같은 자태를 뽐낸다. 블랙 앤 화이트의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인 송승헌, 서지혜의 모습이 새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만들어갈 맛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 커플 비주얼이 담긴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25일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