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소유, 맛남의 광장 ‘먹방 여신’으로 전격 출연!
오늘(30일) ‘맛남의 광장’ 출격! 남다른 활약 기대감 UP
기사입력: 2020/04/30 [15: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소유가 오늘(30) SBS ‘맛남의 광장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가 오늘(30) 10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먹방 여신으로 알려진 소유의 남다른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소유는 군산 주꾸미 편에 출연, 다채로운 먹방과 유쾌한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특히 방송에 앞서 선보인 예고 영상에서 먹방 여신의 위력을 살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백종원 선생님이 해주신 것 먹어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각종 주꾸미 요리들을 거침없이 맛보고 처음 느껴보는 맛이다. 진짜 맛있다며 즐기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줘 백종원을 비롯해 모든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밝은 에너지로 눈길을 사로잡은 소유는 오늘 방송되는 맛남의 광장에서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소유는 다양한 분야에서 두루 활동하며 팔색조 아티스트 행보를 걷고 있다. 솔로 앨범을 통해 기우는 밤까만 밤을 발표했고, 인기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그녀는 예뻤다’, ‘라이프’, ‘3의 매력’, ‘동백꽃 필 무렵’, 예능 트래블러’ OST 참여, ‘이타카로 가는 길’, ‘썸바이벌 1+1’, ‘더콜2’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를 통한 연기 도전에 이어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개설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SBS ‘맛남의 광장은 오늘(30) 10시에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