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갑자기 미치고2’ MCND 민재, 거침없는 입담 발산…예능감 만렙!
무대 위 강렬 카리스마→무대 아래 순수한 일상
기사입력: 2020/05/01 [17: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 시즌2’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지난 4월 30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 2회가 공개됐다.

 

이날 10분 안에 매점을 이용하라는 방송에 복도로 나온 MCND 앞에 제작진이 설치해 놓은 미션이 등장, 수차례 도전 끝에 캐슬제이와 윈만이 매점 이용에 성공한 가운데 반장 민재가 소원권을 사용해 윈이 구매한 간식을 모두 가져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수업에서 MCND는 서로에 대한 문제를 맞히는 시간을 가졌고, 1등에게 선물이 있다는 말에 민재가 소원권을 사용해 문제를 맞히고 정답 도장을 가져오는 등 폭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결국 멤버 소원권을 모두 사용해 1등을 차지한 민재한 가운데 제작진이 준비한 소박한 1등 선물에 분노한 민재가 제작진 소원권으로 복수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3월 종영한 MCND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시즌2로 복귀, 지난달 23일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된 MCND의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이 화제를 모으며 신흥 ‘예능돌’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신곡 ‘떠(Spring)’로 지난달 9일 초고속 컴백한 MCND가 청량함을 더한 다양한 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에 무대 아래 일상까지 반전 가득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MCND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