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대탈출3' 오늘(3일) 밤, ‘대탈출’식 탐정 수사물 시작! (a.k.a. 대구출)
오늘(3일) 밤, 폐허가 된 놀이공원 ‘아차랜드’에서!!
기사입력: 2020/05/03 [16: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대탈출3’가 폐허가 된 놀이공원에서 대탈출식 탐정 수사물을 시작한다.

 

 

 

오늘(3, ) 10 40분에 방송되는 tvN ‘대탈출3’(연출 정종연) 7회에서는 초보 탐정들에 빙의한 6명의 탈출러들이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시간이 멈춘 듯한 폐 놀이공원 아차랜드에서 여러 단서를 조합해 어딘가에 갇힌 피해자를 구출해야 하는 것. 겁과 의욕 모두 만점인 탈출러들의 치열한 추리 현장이 그 어느 때보다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아차랜드편은 예고편을 통해 최상의 난이도가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놀이공원에서 단서를 하나씩 모으기 시작한 탈출러들이 범인의 정체를 밝히고, 피해자를 구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대목인 것. 탈출을 뒤로한 채 구출에 뛰어든 탈출러들의 오감 자극 수사 현장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오늘(3) 방송되는 아차랜드편은 전체적인 이야기에 추리적인 요소가 강화됐다. 넓은 놀이공원을 바쁘게 뛰어다니며 단서를 수집하고, 이를 조합해 상황을 추리해나가는 탈출러들의 활약이 펼쳐진다라고 예고했다.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대탈출3’는 오늘(3, ) 10 40 tvN에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