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3' 오늘(3일) 밤, ‘대탈출’식 탐정 수사물 시작! (a.k.a. 대구출)

오늘(3일) 밤, 폐허가 된 놀이공원 ‘아차랜드’에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03 [16:36]

'대탈출3' 오늘(3일) 밤, ‘대탈출’식 탐정 수사물 시작! (a.k.a. 대구출)

오늘(3일) 밤, 폐허가 된 놀이공원 ‘아차랜드’에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5/03 [16:36]

 

대탈출3’가 폐허가 된 놀이공원에서 대탈출식 탐정 수사물을 시작한다.

 

 

 

오늘(3, ) 10 40분에 방송되는 tvN ‘대탈출3’(연출 정종연) 7회에서는 초보 탐정들에 빙의한 6명의 탈출러들이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시간이 멈춘 듯한 폐 놀이공원 아차랜드에서 여러 단서를 조합해 어딘가에 갇힌 피해자를 구출해야 하는 것. 겁과 의욕 모두 만점인 탈출러들의 치열한 추리 현장이 그 어느 때보다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아차랜드편은 예고편을 통해 최상의 난이도가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놀이공원에서 단서를 하나씩 모으기 시작한 탈출러들이 범인의 정체를 밝히고, 피해자를 구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대목인 것. 탈출을 뒤로한 채 구출에 뛰어든 탈출러들의 오감 자극 수사 현장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오늘(3) 방송되는 아차랜드편은 전체적인 이야기에 추리적인 요소가 강화됐다. 넓은 놀이공원을 바쁘게 뛰어다니며 단서를 수집하고, 이를 조합해 상황을 추리해나가는 탈출러들의 활약이 펼쳐진다라고 예고했다.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대탈출3’는 오늘(3, ) 10 40 tvN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