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x고성희 메인 포스터 공개!!
운명을 거스르는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연인!
기사입력: 2020/05/04 [10: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연출/윤상호 극본/방지영 제작/빅토리콘텐츠)가 박시후와 고성희의 애틋하고 설레임 가득한 만남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극중 박시후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관상가 최천중, 고성희는 철종의 딸, 경국지색의 미모와 신비로운 영능력을 지닌 옹주 이봉련을 맡아 왕위를 둘러싼 치열한 쟁탈전과 더불어 평생 한 사람만을 향한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시후와 고성희의 바라보기만 해도 두근거리게 만드는 눈맞춤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손으로 봉련의 허리를 조심스레 감싸 안은 천중과 그런 그의 가슴 위로 살포시 손을 올리고 얼굴을 올려다보는 봉련은 서로를 향해 애절한 눈빛을 보내며 심쿵 케미를 선보인다. 금방이라도 닿을 듯 밀착하고 있는 천중과 봉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단숨에 멎게 한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카리스마 폭발하는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두 사람은 이번 메인 포스터에서 정반대의 핑크빛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여 두 사람이 펼칠 이야기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박시후와 고성희가 그려낼 아름답고 애절한 로맨스가 담긴 바람과 구름과 비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박시후와 고성희의 메인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오는 5 17일요일 10 50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