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러블리 축가요정’ 변신
하객 홀리는 ‘실사판 인간 러블리’ ‘오마베’ 꿀잼각 안 봐도 4K
기사입력: 2020/05/12 [11: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오 마이 베이비장나라가 러블리한 축가요정의 자태를 선보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 측이 13() 첫 방송을 앞두고실사판 인간 러블리로 분해 예식장을 제대로 뒤집어 놓은 장나라의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주인공 배우 장나라     © 정다운 기자

 

 

오마베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극 중 장나라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장하리역을 맡았다. 비주얼, 성격, 능력까지 다 갖춘 워너비우먼 장하리는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엄마를 희망했을 만큼 인생의 행복 조건 1순위인 자신을 닮은 아이를 갖기 위해 과속을 결심, 올 봄 사랑스러운 현실 공감녀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러블리 축가요정으로 분한 장나라의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절로 우러나게 한다. 보기만해도 사르르 녹아버릴 듯 마카롱처럼 달달한 눈웃음과 함께 봄꽃을 머금은 듯 청초한 분위기를 폭발시키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특히 장나라는 마이크 하나로 모든 하객의 마음을 훔쳤다고 전해져, ‘과속을 꿈꾸는 워너비우먼장나라가 예식장을 발칵 뒤집은 사연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날 오랜만에 무대 위 마이크를 들게 된 장나라는 각별한 설렘을 설핏 드러내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장나라는 촬영을 위해 직접 홍진영의 사랑의 밧데리를 선곡하는 센스를 발휘한 것은 물론 역시 장나라라는 감탄을 자아내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원조 국민 요정의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 이처럼 축가요정의 매력을 제대로 폭발시킨 장나라의 모습이 담길 오마베첫 방송에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한편 tvN 상반기 기대작 오 마이 베이비513() 10 50분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