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문세윤, 친근한 먹방으로 감자칩 브랜드 모델 발탁!
“문세윤의 성실하고 건강한 웃음, 이미지와 부합”
기사입력: 2020/05/13 [2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해태제과식품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감자칩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문세윤은 최근 해태제과 생생감자칩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문세윤은 감자칩을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연예계 대표 먹신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문세윤은 감자가 가득한 바구니를 한쪽 어깨 위에 올린 채 다른 한 손으로는 감자칩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또 감자칩을 몇 겹으로 쌓은 문세윤은 자신의 시그니처 먹방 한입만포즈부터 감자칩에 소금을 뿌리기도 하고, 감자 모양 모자를 써 인간 감자가 된 모습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문세윤이 프로그램을 통해 성실한 모습과 건강한 웃음, 음식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한 점이 생생감자칩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문세윤은 KBS2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12일 시즌4’와 음악 예능 악인전을 비롯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공개코미디 tvN ‘코미디 빅리그와 건강 예능 몸의 대화’, 음식 정보 프로그램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예능인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