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대탈출3' 갑자기 분위기 체험 삶의 현장?
노동 지옥에 빠진 탈출러들, 탈출 위한 전략적 두뇌 플레이 시작!
기사입력: 2020/05/17 [16: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대탈출3’가 의문의 빵 공장에서 특급 미션을 수행한다.

 

 

오늘(17, ) 1040분에 방송되는 tvN ‘대탈출3’(연출 정종연) 9회에서는 무장 단체가 지키는 수상한 공장을 배경으로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의 노동 현장이 펼쳐진다. 안대를 벗자마자 영문도 모른 채 빵에 구멍을 뚫고 포장을 하는 등 정체불명의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

   

  

기이한 공장에 갇힌 탈출러들은 삼엄한 감시 속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말을 붙이고, 주위를 둘러보며 작은 단서라도 발견하려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 속에서 목을 압박하는 의문의 목걸이를 부착한 탈출러들과 그들을 향해 나한테 반항을 했다? 어마어마한 일이 생겨요라며 으름장을 놓는 남자는 공장의 정체에 의구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팔이 다친 미스터리한 외국인과 난데없이 가발을 쓴 유병재, “실패하면 우리 다 같이 죽는 거야라는 신동의 한 마디는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성실하게 노동에 임하는 동시에 비밀스러운 빵 공장의 정체를 밝혀내고,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삼중고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오늘(17) 방송되는 에피소드를 통해 앞으로 시청자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또 다른 컨셉의 스토리를 선보이게 된다라고 예고하며 여섯 명의 탈출러들이 마치 첩보 요원처럼 고난이도 미션을 수행하며 펼치는 흥미진진한 두뇌 플레이가 이번 에피소드의 시청 포인트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tvN ‘대탈출3’는 매주 일요일 밤 104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