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악(樂)인전’ 함춘호-헨리, 두 음악 천재 뭉친다
세대초월 음악 티키타카 예고! ‘기대 증폭’
기사입력: 2020/05/19 [09: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에서 두 음악 천재의 만남이 성사된다. ‘대한민국 기타함춘호와 천재 뮤지션헨리가 뭉쳐 상마에이상민의 프로젝트에 합류하는 것.

 

 

 

오는 23() 10 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연출 박인석)에서 또 한번 역대급 만남이 이뤄진다. ‘음악 천재함춘호와 헨리가 레전드송창식, 송가인에 이어 이상민의 뉴트로 콜라보레이션에 합류한 것. 두 음악 천재의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함춘호는 한국 대중음악계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산증인인 기타리스트. 포크 록그룹 시인과 촌장의 기타리스트 활동을 시작으로 조용필, 양희은, 송창식, 김현식, 신승훈 등 수많은 최정상 가수들의 앨범과 라이브 세션에 참여하며 한국 대중음악을 이끌었다. 특히 송창식은 함춘호에 대해 나에게 필요불가결한 존재로 감히 어떤 파트너다라고 평가할 수 없다. 한국 최고의 기타리스트라며 극찬한 바. 천재성과 노련미를 겸비한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패기 넘치는 천재 뮤지션헨리와 만나 어떤 음악을 펼칠지 관심을 높인다.

 

 

 

헨리는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천재 뮤지션. 헨리는 바이올린, 기타, 피아노 등 각종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또한 헨리는 작사, 작곡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까지 자랑하며 매번 대중들을 놀라게 만든 가운데 그가 이상민의 새 프로젝트에 합류, ‘대한민국 기타함춘호와 펼칠 콜라보레이션에 기대가 모인다.

 

 

 

이처럼 개성 뚜렷한 두 음악 천재함춘호, 헨리의 만남과 함께 나이도 성향도 정반대인 두 사람의 음악적 교감이 안방극장에 소름을 선사할 예정. 나아가 세대를 초월한 이들이 정교하게 조율해 선보일 고품격 음악은 시청자에게 짜릿한 전율과 환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한껏 높인다.

 

 

 

KBS ‘()인전제작진은 두 천재가 만나 세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두 사람은 기존 멤버에 추가로 합류한다노련미 넘치는 대한민국 기타함춘호와 혈기 왕성한 천재 뮤지션헨리가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음악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밀고 당기는 음악 티키타카로 제작진을 소름 돋게 한 만큼 이들의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매주 토요일 밤 1050분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