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형원, 신보 ‘판타지아 엑스’ 콘셉트 포토 오픈!

‘판타지아 엑스’ 포토…강인한 눈빛+시선강탈 성숙美 “설렘주의보”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3:09]

몬스타엑스 셔누·형원, 신보 ‘판타지아 엑스’ 콘셉트 포토 오픈!

‘판타지아 엑스’ 포토…강인한 눈빛+시선강탈 성숙美 “설렘주의보”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5/20 [13:09]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형원이 빛나는 비주얼과 성숙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콘셉트 포토 #3 셔누, 형원의 개인과 유닛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 속 셔누와 형원은 컬러풀한 슈트를 입고 강인한 눈빛과 성숙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환하게 쏟아지는 햇살보다 더욱 빛나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설렘 가득한 아우라는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차분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음에도 숨겨지지 않는 카리스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독보적인 피지컬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셔누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진짜사나이300’, ‘정글의 법칙’, ‘립스틱 프린스 시즌 1,2’, ‘힛 더 스테이지등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형원은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BAM!BAM!BAM!)’,‘(ONE)’, ‘마이 네임(MY NAME)’ EDM 음악을 발표하고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2년 연속 참석하며 DJ로서 맹활약했다.

 

 

 

이렇듯 몬스타엑스는 컴백을 앞두고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연신 얻고 있다. 이제껏 보지 못한 역대급 비주얼과 매력으로 무장한 이들이 들려줄 신보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와 음악적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더해진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에 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공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