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야식남녀’ 야식 만찬의 현장, 9인 단체포스터 공개
정일우X강지영X이학주, 개성 만점 주역들 총출동!
기사입력: 2020/05/20 [13: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야식남녀’가 유쾌한 ‘야식만찬’ 단체포스터를 공개하며,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시청자들을 야식 파티로 초청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가 오늘(20일) 공개한 포스터엔 경로이탈 로맨스의 주인공 박진성(정일우), 김아진(강지영), 강태완(이학주) 뿐 아니라, 이들과 함께 TV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를 함께 만들어갈 방송국 사람들 이상영(김승수), 차주희(김수진), 남규장(양대혁), 유성은(공민정), 노재수(박성준), 그리고 진성의 동생 박진우(최재현)까지 모두 모였다. 이들은 진성이 운영하는 ‘비스트로(Bistro)’에서 야식 만찬을 즐기고 있다. 이미지일 뿐인데도 유쾌한 웃음 소리가 들리는 듯한 즐거운 분위기에 더해, 테이블 별로 모인 캐릭터들의 이색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먼저 주방과 연결된 테이블부터 살펴보자. 예측불가 삼각 로맨스를 펼칠 힐링 셰프 진성과 열혈 피디 아진, 최고의 디자이너 태완이 서로를 달콤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아진이 기획한 프로그램 ‘야식남녀’로 의기투합한 세 남녀는 고난과 기쁨을 함께 겪으며 어느새 서로의 마음 속에 자리하게 된다. 이렇게 달콤 지수를 한껏 높인 이들의 로맨스 화살표가 어디로 향할지가 이 테이블의 주목 포인트. 여기에 처음 공개된 진성의 동생 박진우(최재현)는 비주얼부터 모델 포스를 뿜어낸다. 진성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태완을 우상처럼 생각하는 그는 이들 사이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CK채널 입사 15년 차 피디 이상영과 본부장 차주희의 테이블에선 연륜과 경력의 여유가 묻어난다. 이들은 선후배의 티격태격 코믹 케미로 깨알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홀로 서있는 남규장은 아진을 계약직이라는 이유로 무시하고 온갖 허드렛일을 떠넘기는 선배 피디다. 규장의 활약 아닌 활약으로 그녀의 앞길이 험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쌈(?)과 썸을 넘나드는 테이블도 있다. 노재수와 유성은이 바로 그 주인공. ‘야식남녀’ 작가이자 아진의 단짝 술친구인 성은에게 조연출 노재수는 눈엣가시 같은 존재다. 사사건건 그녀에게 시비를 걸기 때문. 그런데 싸우다가 정든다고 했던가. 이들의 썸 역시 서브 로맨스의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테이블을 둘러보기만 했는데도 다채로운 개성의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맛깔난 케미가 느껴지는 ‘야식남녀’ 제작진은 “단체포스터를 통해 매력도, 개성도 남다른 주역들이 모두 공개됐다. 진성, 아진, 태완의 달콤쌉쌀한 삼각로맨스에 TV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방송국 이야기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5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성, 아진, 태완의 알고보니 경로이탈 로맨스 ‘야식남녀’는 오는 5월 25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