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트롯 남신' 장민호X붐, 중장년 미팅 위해 의기투합!
주변 외로운 형님 누님들…딱 그분들 위한 프로그램
기사입력: 2020/05/20 [20: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티캐스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에 '대세' 장민호가 나섰다.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 공식 티저 영상에 '트롯 남신' 장민호가 깜짝 등장했다. 

 

'트롯계 BTS'로 불리던 장민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TOP7에 오르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장민호는 최근 공개된 '사랑의 재개발' 티저 영상에 출연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장민호는 이민호가 본명인 '또 다른 민호' 붐과 만나 '투민호'의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붐은 장민호에게 홍보를 부탁했고, 장민호 역시 "알고 있다"면서 "혼자이신 어르신들이 미팅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냐"며 빠른 정보력을 보였다. 

 

이어 장민호는 "주변에 외로운 형님, 누님들이 많다"면서 "딱 그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고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장민호는 '사랑의 재개발' 노래 가사를 "혼자이신 어르신들 지원해주세요~"라고 개사하며 예능 대세의 센스를 입증했다. 여기에 붐과 함께 즉흥에서 능청스러운 댄스까지 선보이며 예능감까지 입증했다. 

 

'사랑의 재개발'은 '50+ 세대의 3:3 어른 미팅'을 콘셉트로, 외로운 중장년 싱글들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3:3 어른 미팅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재개발' 측은 50~70대 중장년 싱글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출연자 공개 모집에 나섰다. 새로운 설렘을 꿈꾸는 50~70대 싱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들의 싱글 부모님도 지원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의 재개발' 출연 지원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이메일을 통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은 뒤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카카오톡에서 '사랑의 재개발'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이름, 나이, 연락처만으로도 간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사랑의 재개발'은 프로그램을 이끌 역대급 MC 라인도 완성했다. '국민 MC' 신동엽부터 '트롯 여제' 장윤정, '예능 대세' 붐에 이어 센스 넘치는 입담의 남창희와 김태현까지 MC들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MC로 첫 호흡을 맞추는 만큼 신선한 케미와 재치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랑의 재개발'은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