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이보영, 본격적인 시련 시작?
유지태 둘러싼 갈등… 두 사람 사이에 오간 긴장감 가득한 대화
기사입력: 2020/05/21 [09: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의 배우 문성근과 배우 이보영     © 정다운 기자

 

이보영이 유지태와의 관계를 둘러싼 시련에 본격적으로 맞닥뜨린다.

 

오는 토요일(23)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화양연화') 9회에서 이보영(윤지수 역)이 문성근(장산 역)과 단둘이 대면한다.

 

극 중 한재현(유지태 분)의 아내 장서경(박시연 분)의 아버지인 장 회장(문성근 분)은 윤지수의 존재를 눈치채고 두 사람의 관계에 본격적으로 위협의 손길을 뻗칠 것을 예고했다. 딸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장 회장이기에, 어떻게 한재현과 윤지수를 압박해 올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 회장과 단둘이 마주한 윤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으로는 두렵지만 늘 그렇듯 꺾이지 않는 결연한 눈빛의 윤지수와 중압감이 느껴지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장 회장의 팽팽한 기류가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두 사람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가게 될지 호기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생각지도 못했던 윤지수와 장 회장의 인연도 드러난다고 해 궁금증을 돋운다. 장 회장의 개입으로 한재현과의 관계에서 더욱 난항을 겪게 된 윤지수가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지, 두 사람의 사랑이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늘(21, ) 오후 625분부터 O tvN에서 화양연화’ 1-8회가 연속 방송된다. 반환점을 돈 유지태와 이보영, 박진영(GOT7)과 전소니의 아련하고 애틋한 멜로의 서사를 연이어 시청할 수 있다.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9회는 오는 토요일(23) 9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